try~catch 로 처리되지 못하고 밖으로 흘러내린 익셉션을 잡아내는 법
유니티가 메인 스레드에서 발생하는 익셉션은 유니티 내부의 try~catch로 잡아내는 듯 하다.
그 결과 유니티 메인 스레드와, 외부 스레드의 익셉션을 모두 잡아내기 위해서는 위 코드와 같이 기이한 구조로 걸러내야 한다.
'C#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L2CPP] Avoid Boxing (0) | 2016.09.22 |
---|---|
[Unity] 왜 만들었는지 모를 IL2CPP (2) | 2016.06.22 |
[Unity] ISO LanguageCode 가져오기 (0) | 2016.06.09 |
[Unity] IL2CPP 에서 MissingMethodException 가 발생할 때 (0) | 2016.04.14 |
[IL2CPP] Assembly.GetCallingAssembly 가 동작하지 않을 때 (0) | 2016.01.26 |